폰비검은색로고

자주 묻는 질문

Q.KT망 알뜰폰 요금제에 가입하면 KT에 가입되나요?

Q.SKT 사용 중이면 SKT망 알뜰폰만 가입할 수 있나요?

Q.가입제한이 되어 개통이 안된다는데요?

Q.가입한 요금제 보다 요금이 더 많이 나왔어요

Q.가입한 요금제 보다 요금이 적게 나왔어요

Q.개통 가능한 시간을 알려주세요

Q.기존 통신사 해지는 언제 하나요?

Q.꼭 본인 명의 카드/계좌로만 개통이 가능한가요?

Q.나밍(Naming)은 무엇인가요?

Q.데이터 소진 후 1Mbps, 3Mbps, 5Mpbs 무엇인가요?

Q.데이터 소진 후 3Mpbs가 무슨 말인가요?

Q.번호이동하면 기존 통신사 할부금은 어디에 내요?

Q.사용 중인 알뜰폰 통신사를 잘 모르겠어요

Q.삼성페이 쓰는데 알뜰폰 유심은 NFC만 쓸 수 있나요?

Q.소액결제 이용이 안돼요

Q.알뜰폰 개통하는 전체 과정이 궁금해요

Q.알뜰폰 번호이동? 신규가입? 무슨 뜻이에요?

Q.알뜰폰 신청하면 전화가 바로 끊기나요?

Q.알뜰폰 유심으로 바꾸고 삼성페이가 안돼요.

Q.알뜰폰도 사용량 조회하는 앱이 있나요?